제목
[뉴스기사]아토피 여드름 전문 더모코스메틱 라뽀엘, 2016 지역희망박람회 참가
작성일
16-09-30  
작성자
엄**장

아토피 여드름 전문 더모코스메틱 라뽀엘, 2016 지역희망박람회 참가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09-30 17:02:08 송고
천연 화장품 브랜드 라뽀엘이 2016 지역희망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6 지역희망박람회는 주민행복을 위한 수출활성화, 규제 해소로 인한 일자리 창출, 주민 삶의 질 향상과 관련한 실질적인 성과 및 사례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행사는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5홀)에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본 박람회는 본행사와 부대행사로 구성돼 개막식, 전시회, 일자리박람회, 컨퍼런스, 지역나눔마켓,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된다.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모든 참가자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라뽀엘의 대표 제품라인인 ‘카밍시리즈’ 상품은 지역 테크노파크 추천산업자원부에서 검증 받고, 청와대 최종승인을 통해 수출유망 제품 및 명품 제품으로 선정됐다. 현재 건강식품 황칠과 함께 창조수출관 명품관에 전시됐다.


카밍시리즈는 유해한 화학성분은 첨가하지 않았으며, 안전한 식물성분만을 사용했다. 카밍워시&샴푸, 카밍크림, 카밍로션, 수딩미스트, 힐링레시피밤, 자운레시피밤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카밍로션과 카밍크림은 피부장벽강화에 탁월한 세라마이드와 천연보습인자(NMF)가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저자극 고보습이 필요한 피부에 효과적이다.

라뽀엘의 전 제품은 식약처 인증기관 KTR(한국 화학 융합 시험 연구원)로부터 스테로이드39종, 파라벤 6종,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포름알데하이드, 1,4-다이옥산 등 불검출 인증 및 유해물질 안전성에 대한 검증이 완료됐다. 아토피나 트러블로 인해 아무 화장품이나 이용할 수 없는 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최근 10개 유명 화장품업체에서 제품에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검출됐다는 사실이 알려져 이슈가 되었는데, 라뽀엘의 경우 해당 성분이 전혀 검출되지 않아 신뢰를 주고 있다. 가을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져 성분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때이다.


한편, 라뽀엘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로 지난 9월 순천만 세계 동물 영화제에 공식 협찬 업체로 참여했으며, 지난 29일 MBC 생방송 전국시대에 아토피를 연구하는 착한 화장품으로 촬영에 임한 바 있다.

또한 화창한마당에 체험부스로 참가해 아로마롤온, 아로마디퓨저 체험을 진행하며 행사에 참여한 이들의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라뽀엘 김혜영 대표는 창업선도대학인 순천대학교 ‘드림멘토링’에 화학분야 멘토로 참여해 많은 학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nohsm@